요즘 베트남, 특히 나트랑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적당한 비행시간과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분들이 다녀오는 나트랑입니다. 우리나라 제2의 수도라 불릴만큼 김해 부산 공항 출발 나트랑 도착하는 비행편도 적지 않은 편입니다. 그럼 오늘은 부산에서 나트랑 항공권 최저가 예약하는 꿀팁 3가지를 방출 하고자 합니다.
부산 나트랑 항공권 정보
대한민국 부산에서 출발하여 베트남 나트랑으로 도착하는 비행편은 1주일에 평균 59편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를 하루 평균으로 계산하면 8.4회로 정도로 생각보다 많은 항공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계산에 의한 평균일 뿐입니다.
부산에서 나트랑 항공권 비행시간은 얼마나 될까?
김해공항에서 출발하여 베트남 나트랑으로 도착하는 비행편의 비행 시간은 대략 4시간 30분~5시간 정도 소요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산 나트랑 항공권의 비용은 얼마 일까?
다들 아시겠지만 항공권은 날짜, 시간, 이벤트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 가격의 차이가 다소 있습니다. 이를 감안하여 부산 나트랑 간의 항공권의 평균적인 가격대는 30~50만원대 정도 입니다.
다만 발품만 잘 팔아도 20만원 후반대에도 티켓팅을 할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저가 항공사를 선택 할 때는 반드시 취소나 환불 그리고 수화물 규정을 꼼꼼히 살펴 보셔야 합니다.
부산에서 나트랑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꿀팁 3가지
요즘은 정말 다양한 플랫폼이 많아서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지 고민 많이 하실 것 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부산발 나트랑도착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꿀팁을 방출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에서 나트랑 항공권 검색은 스카이스캐너 추천
최저가 항공권 검색으로 정말 유명한 사이트나 앱들이 존재합니다. 대표적으로 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카약, 트립닷컴 등 정말 다양한 플랫폼들이 존재 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사용해 본 결과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확률이 높은 것은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스카이스캐너의 장점으로는 UI가 워낙 편리하게 잘 되어 있어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플랫폼들의 가격 정보를 불러온다는 점도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 됩니다.
부산 나트랑 항공권 날짜, 시간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
부산에서 출발하여 나트랑으로 가는 항공권의 최저가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날짜와 시간도 매우 중요합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몰리는 금요일과 주말 출발은 상대적으로 항공권의 가격이 높습니다. 반면에 월요일에 출발 한다면 비교적 많이 저렴한 항공권을 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밤 시간대 출발과 오전 시간 도착이 비교적 가격이 저렴합니다. 사실 날짜와 시간대만 조율하면 최저가 항공권을 이용 하기가 매우 수월해집니다.
항공권 검색은 매일 할 것
우선 해외 여행 계획이 잡히면 바로 항공권 예매부터 하셔야 하는데, 부산에서 나트랑 가는 항공권의 30만원대의 티켓이 보이면 일단 예약을 합니다. 단, 이렇게 애매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떄는 반드시 환불 및 취소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매일 검색을 해보면서 더 좋은 조건이 나오면 취소하고 다시 티켓팅 하는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다만 20만원대의 항공권이 보인다면 최저가일 확률이 높으니 바로 일정을 픽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용 꿀팁
스카이스캐너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은 구글 놈들이 우리의 정보를 수집한다는 것 입니다. 수집된 내용을 토대로 기존에 봤던 금액보다 낮은 금액은 검색 결과에 내놓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롬의 시크릿모드를 이용해서 검색하여 우리의 정보를 숨기는 것이 좋습니다.